기사입력 2023.09.06 10:49 / 기사수정 2023.09.06 10:49
(엑스포츠뉴스 김현기 기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활약하며 최근 해트트릭을 폭발한 손흥민은 어떤 집에서 살고 있을까.
지난 4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 스타 해외 부동산 특집 편에서 손흥민의 럭셔리 런던 집이 공개됐다.
이 편에 출연한 김소영은 손흥민에 대해 "월급만 15억원 이상, 손흥민이 선택한 집은?"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손흥민은 지난 2019년부터 영국 런던 북부 햄프스티드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다. 이곳은 영화 '노팅힐' 촬영지로 유명한 햄프스티드 히스 공원에 둘러싸여 부유층이 선호하는 고급 주택지 중 한 곳으로 알려졌다.
부동산 전문가는 "매입 여부에 대해서 확실히 알려진 바는 없다. 만약 손흥민이 해당 건물의 한 호실을 매입했다면 약 100억원 이상 금액을 치렀을 것으로 보인다"며 "만약 매입하지 않고 월세로 살고 있다면 한 달에 약 4만 파운드, 한화로 약 6500만 원 이상의 월세를 내고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안겼다.
손흥민이 거주하는 곳은 '플랫'이라는 영국 아파트 주거 형태다. 20가구가 거주하는 건물 한 호실에서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