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8-13 00:48
연예

이민우, '싱글맘' ♥예비신부 얼굴 공개…이민정 닮은꼴 미모

기사입력 2025.08.08 10:49 / 기사수정 2025.08.09 14:11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가수 이민우의 예비 신부가 공개됐다.

7일 유튜브 채널 'KBS Entertain'에는 ' [선공개] “저 이제 장가갑니다” 이민우, 6세 딸 키우는 싱글맘과 결혼 첫 심경고백 [살림하는 남자들/House Husband 2] | KBS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공개된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선공개 영상에서 이민우는 "저 이제 장가갑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고, 이를 들은 은지원은 "대박"이라며 "닭살 돋았다"며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민우는 "2013년 1월 지인을 만나는 자리에서 예비 신부를 처음 만났다"고 첫 만남을 고백하더니 "(여자친구가) 홀몸이 아니다. 뱃속에 아이가 있다"고 2세 소식까지 밝히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이민우와 예비 신부가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과 예비 신부의 단독 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재일교포 3세인 예비 신부는 모델 야노 시호와 배우 이민정을 떠올리게 하는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이민우는 예비 신부에 대해 "이 친구도 많은 힘든 시간을 보냈더라. 딸도 있고, 이혼도 했다"고 설명하며 예비 신부가 딸을 키우는 싱글맘임을 밝혔다. 이민우가 아이와 다정하게 지내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함께 공개됐고, 은지원은 "엄청난 가족이 많이 생겼네"라고 반가워했다.

한편 '품절남'이 된 이민우의 러브스토리는 오는 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유튜브 'KBS Entertain'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