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04 01:02
연예

'김국진♥' 강수지, 2년 만에 전한 비보 "반려견 덕구 세상 떠났다" (강수지tv)

기사입력 2025.04.02 17:05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강수지가 키우던 반려견을 떠나보냈다는 소식을 전했다.

2일 강수지 유튜브 채널에는 '강수지가 직접 써보고 반한 강아지 꿀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강수지는 반려견을 키우며 잘 사용했던 제품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수지는 "예전에 강아지 안 키울 때는 강아지를 유모차에도 싣고 다니길래 '굉장히 가족같은가보다' 싶었다"며 "그런데 생각해보니 걷지 못하는 노견들을 유모차에 태워서 바깥 바람을 쐬도록 하는 용도로도 많이 사용한다는 걸 강아지 키우면서 알게 됐다"고 말했다.



그런 가운데 강수지는 반려견 덕구의 무지개다리 소식을 뒤늦게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여러분들이 기억사히는 덕구는 재작년 8월에 무지개 다리를 건넜다"며 "덕구는 나이가 거의 20살 가까웠다. 하늘나라 가기 전까지고 엄청 젊게 뛰어다닐 정도로 건강한 편이었다"고 담담히 추억했다.

또다른 반려견 마롱이의 근황에 대해서는 "13살이라 노견이고, 다리 수술도 했었고 굉장히 약하게 태어난 강아지라 병치레가 굉장히 잦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래도 키우다 보니까 진짜 가족이 되어버려서 굉장히 애틋하다. 여러분들도 오랫동안 반려견을 키워오신 분들은 그렇게 느끼실 것"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강수지는 지난 2018년 방송인 김국진과 결혼했다.

사진=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