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8-20 12:28
연예

박성광, ♥이솔이와 뜻밖의 '불화설' 일축…"별거 NO, 딱 붙어 산다" (알토란)

기사입력 2025.08.17 19:04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결혼 5년 차 코미디언 박성광이 때아닌 불화설을 해명했다. 

17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박성광이 방송 최초로 펜트하우스 내부를 공개했다. 

'알토란'에 합류한지 2주 된 박성광은 이날 패널들을 랜선 집들이에 초대하며 집밥까지 밝힌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가장 먼저 기상 후 소금물로 가글하는 박성광을 본 한의사는 "아주 좋은 습관이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박성광은 "이사하고 나서 처음"이라며 깔끔하고 아늑한 거실과 주방, 시티 뷰, 복층 구조까지 집안 풍경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더니 집을 비운 아내 이솔이에게 전화를 걸었고, 두 사람은 서로의 아침을 확인하는 달달한 신혼 같은 분위기로 부러움을 샀다.

이때 진짜 신혼인 이상민은 "아내하고 떨어져서 사냐"라고 의혹(?)을 제기했고, 이에 박성광은 "딱 붙어서 산다"라고 즉각 해명했다. 

박성광은 "바빠서 얼굴을 잘 못 본다. 눈 뜨면 집에 없다"면서 "(불화설은) 걱정 안 해도 된다"라고 일축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 2020년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이들은 지난해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고급 펜트하우스를 매입했으며 현재 20억 원대라고 전해진다. 

사진 = MBN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